하이엔드타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특전사 조회 23회 작성일 2020-09-15 23:48:46 댓글 0

본문

상위 0.1% VVIP를 위한 하이엔드 하우스 '시그니엘 레지던스' 90평 E타입 Lotteworld Tower Signiel Residences

★ [ 매물 문의,상담 02-3443-8289 ]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레지던스
taehyung kim : 뷰가 아주 끝내주내요
나는 사실 유튜버 : 시그니엘에서 살아봤던 저로서는 주말에 밥먹으려고 할때 너무 힘들었던것과.. 사무실 가려고 하면, 엘레베이터를 3번씩 타야하는것도 너무 곤욕이었음...

9차 관리위원회 회의 결과 보고 및 소송, 복층 관련

#1
안녕하세요. 관리위원회 회장 김현균 입니다.

최근 7월17일에 열린 9차 관리위원회 회의 결과를 보고 드리겠습니다.

먼저 8차 회의에서 건물위탁관리관리업체 선정에 대해 해당 TF팀에서 선정기준을 정하고 관리위원회에서 의결 받아 입찰을 통해 선정하기로 했고요, 회계 일반감사업체 지정 및 계약 역시 계약 준비팀에서 선정한 업체로 결정하기로 의결하였습니다.
그밖에 관리위원회 명의로 건물관리와 관련한 모든 입출금통장을 에이스하이엔트타워클래식 관리위원회 명의로 개설하기로 의결했고, 현재 관리위원회 회의실이 없는 관계로 회의실 마련 및 공장동 지정 주차 관련하여 논의하였습니다. 그리고 건물 전기 사용 계약자 명의를 관리위원회로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9차 회의 안건은 앞서 논의한 건물위탁관리업체 입찰관련 논의 와 6월 관리비 승인의 건이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 7월 10일경 우리건물에 계시는 세분이 관리규약이 통과하지 않았기 때문에 관리위원회는 직무를 정지하고 관리인이 선임될 때까지 세분 중 한분이 관리인이 되어 건물을 관리하겠다는 내용으로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여 관리위원들의 의결 행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에 건물위탁관리업체 입찰관련 논의는 연기하기로 했고요, 관리비 승인에 대해서는 관리소장에게 우리 건물의 관리인이 누군지 물어보니 관리소장의 답변은 모른다, 또는 없다고 해서 관리비 승인은 부결되었습니다. 관리비 승인의 권한은 관리인에게 있다고 법에 명시되어있는 관계로 관리위원들이 의결하는데 고심했습니다.

지난달 관리비 승인은 우리 관리위원회가 그 권한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해서 승인했으나 이번 직무정지가처분 서류도 받았고, 관리소장의 관리인 부존재 주장에 따라 승인을 할 수 없었음을 양해 바랍니다.
이 부분은 변호사와 논의하여 조만간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결과는 모두 관리규약의 승인이 안 되어 발생하는 분쟁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총회에서는 꼭 관리규약이 승인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관리위원회의 활동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논의 할 사항이 있으시면 관리위원회 업무 휴대폰 010-7507-8786으로 문자 주시면 관리위원회에서 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필요한 소송으로 많은 입주민이 피해보지 않도록 했으면 합니다.

다음은 최근 우리 건물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최근 우리 건물에 복층 관련하여 구청에서 행정 조치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금천구청 해당 부서 담당자와 얘기를 나눴으며 이후 금천구내 지식산업센터 건물의 회장 연합회에 복층 관련한 문제를 연합해서 대응하려고 했으나 이번 소송에 대응하느라 보고 들릴 내용이 없음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조만간 회장 연합회에 우리건물의 문제가 곧 모두의 문제임을 알리고 공동으로 대응할 방안을 모색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7월31일에 임시관리위원회를 열어 건물위탁관리업체 입찰관련 논의 및 건물하자보수 진단업체 입찰관련 논의를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우리 관리위원 보호와 건물의 행정 업무 방해를 막기 위해 소송에 최선을 다해 강하게 대응하겠습니다.

건물의 가치 상승을 위해 우리 관리위원회는 투명하고 청렴결백하게 일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

안녕하세요. 관리업체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하는 업무를 맡고 있는
입찰준비 TF팀 팀장, 2층 관리위원 네오픽스코리아 대표 이현구입니다.

저희 입찰준비팀은 관리위원회의 결의에 따라 지난 6월 25일과 7월 1일 2차례의 회의를 통해서 위탁업체 선정 기준과 공개입찰 일정을 마련하였고, 이달 17일 제9차 관리위원회 회의에 최종 심의를 앞두고 있었습니다.

원래의 일정에 따르면 이달 정기관리위원회 의결을 통해서 ‘입찰에 붙이는 사항’과 ‘입찰 일정’, ‘입찰 참가 자격’, ‘입찰 등록 서류’, ‘낙찰자 결정 절차’, ‘유의사항’ 등을 담은 ‘입찰공고문’을 공개적으로 게시하고, 현장설명회와 입찰서류접수 및 관리위원회 전원을 심사위원으로 하여 1차 우선협상자 선정 후 PT 입찰설명회 등을 실시하여 늦어도 9월 중에는 선정된 위탁관리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목표로 업무를 추진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3인의 구분소유권자가 우리 관리위원회 14인 전부의 직무를 정지시켜달라는 가처분신청을 법원에 제출한 바, 이번 관리위원회 안건에서는 다루지 못하였습니다. 이점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집합건물은 신축건물로써 입주 후 1년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지나갔고, 다들 아시는 것처럼 하자보수에 대한 처리가 매우 중요한 현안 중 하나입니다. 제척기간 1년짜리 증권은 이미 만료됐고, 올해 12월에도 제척기간 2년짜리 증권들이 만료될 예정입니다.

하자보수를 원활하게 처리받고, 필요하다면 하자보수 소송을 진행해야 할 것인데, 에이스건설이 시공사이고, 에이스종합관리가 관리업무를 맡고 있는 상황에서는 정상적인 업무가 진행될 수 없다고 저는 판단하고 있습니다.

구분소유권을 가지고 계신 에이스하이엔드타워클래식 소유주 여러분!
일부 소유주들은 지금 관리실 업무를 하고 있는 에이스종합관리와 수의계약을 통해서 계약을 하자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공정하지 않으며 우리 관리위원회가 마련했던 관리규약과도 위배되는 내용입니다. 투명하고 공정하게 관리주체를 선정하는 것이 우리 관리위원회의 역할이고, 존재 이유입니다. 하루 빨리 관리위원회가 본연의 업무를 추진할 수 있도록 저희들에게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시길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관리위원회가 하루빨리 정상화될 수 있도록, 회장님과 임원, 관리위원 모두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Hubert Lee : 관리위원회 회장님과 임원, 위원님들 모두 애쓰십니다. 고맙습니다!

에이스하이엔드타워 클래식 '창립총회' 생방송 영상

에이스하이엔드타워 클래식 '창립총회' 생방송 영상


* 본 영상은
관리위원회 창립총회 추진위원장을 맡았던 2층 관리위원인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가
만들었던 유튜브 임시채널의 것을 옮긴 것입니다.
원본 링크
(비공개 전환됨)

... 

#하이엔드타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ginf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