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감소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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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여의도목장갑 조회 23회 작성일 2020-09-25 15:20:1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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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복 유산소 운동 : 체지방 2배 감소? 효과가 없다? (연구논문 살펴보기)

iCandy 온라인 다이어트 \u0026 간헐적 단식 코칭, 린바디 온라인 스토어, 인스타그램 https://linktr.ee/icandy #공복 #유산소 #운동

소스 논문:
https://www.healthline.com/health-news/avoiding-breakfast-before-a-workout-may-help-you-lose-weight
https://academic.oup.com/jcem/advance-article/doi/10.1210/clinem/dgz104/5599745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icandyphq.sw/

********공지********
저는 간헐적 단식 라이프스타일과 각종 다이어트/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전업 유튜버*입니다.
저는 [의학박사] [영양사] [대학 전공자]도 아닙니다. 한때 급격한 체중 증가를 겪어봤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많이 배우고 극복한 사람입니다. 어린 시절 미국 이민 생활 15년 경험으로 탄탄한 영어 기초 덕분에 다루는 분야의 최신 정보를 늘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 영상들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분들이 본인이 가능한 최고의 몸매를 만드시고 건강도 찾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일반인*입니다. 제가 가진 경험들과 하루하루 쌓고 있는 지식 범위 내에서 언제나 최선의 의견을 공유해드리지만, 저 또한 하루하루 배워가는 입장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의견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제가 권장하는 걸 시행하는 것은 *본인*의 판단이며 책임 또한 *본인*에게만 있습니다. 이미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 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하느님 : 댓글들 다보디빌더아니면 근손실걱정말라하시는데 근육도적당히있어야 요요많이않옴 즉 근력운동은꼭해쥬야함유산소로 체지방줄이고
신명철 : 이화 호르몬 때문에 거의 공복이 더 좋다고 합니다. 근데 너무 오래하면 안좋답니다. 적당히 끝내시는ㄱㅔ...
이뱃살꺼져 : 16대8. 간헐적 단식 중인데 전 공복운동 40분정도 합니다...그렇게 하고나면 몸이 개운해지고 활기도 돌면서 식욕은 저하되는 놀아웃 효과...제겐 공복 운동이 맞는것 같네요..운동 후 공복에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는 즐거움,..현재 간헐적 단식7주째 6키로 감량 중이예요...
불명증핏빛의꿈 : 과 채중 또는 고도 비만 인 사람들은 인슐린 민감도를 높이는 게 생각보다 아주아주아주 중요합니다. 비록 공복운동의 부작용으로 활성산소,몸의산도를 증가, 또는 불안전지방대사의 결과물은 케톤체 등등 많은 부작용이 있지만 과채중 고도비만자들은 가장 위험한 내장지방의감소, 또는 건강 측면에서 어느 정도의 근솔과 부작용을 감소 하더라도 빠르게 채중을 줄이는게 중요합니다.
jeong띠동 : 아침공복운동이 기분이좋김좋아요 근데 진짜ㅠ 급피곤해지는건 사실
남평정 : 구독 누름~
Teddybear Ya_Hee : 운동하는데에 핑계는 없다
낭만강아지 : 이런거 믿지마라 먹고 싶은거 다먹어 가면서 매일 아침 공복 실내싸이클30분 했는데 한달에 3키로 정도 빠짐
White Maple : 결론은 공복 유산소가 체지방을 추가적으로 연소시킨다는 유의미한 연구결과는 없지만 단순 원리상으로는 식사 후 진행하는 운동보다는 지방을 연소시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고 볼 수 있고, 체지방 감소에 대한 유의미한 차이는 없지만 다른 이유로인한 유의미한 이익은 있다. 이거네요.
셔리문구 : 일찍일어나서 어떻게든 공복운동안할까해서 영상 찾아보는데 팩트로 맞았네용ㅋㅋㅋㅋ 헬스장으로 갑니다 감사합니다ㅋㅋ

똥배, 뱃살을 빼주는 8가지 영양제 (체지방 분해 촉진, 체중감량,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yakstory119

문의 메일 : yakstory119@gmail.com


안녕하세요

약들약의 고약사 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이나 체중감량을 시도하실떄 같이 복용하면

도움이 되는 영양제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특히 체지방 분해에 도움 되는 걸로요 ^^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기원합니다.

#간헐적단식, #다이어트, #체중감량, #똥배, #뱃살, #체지방분해
ddb q : 위소매절제술을 햇는데 추천주신 약품 먹어도 될까요? 지방간과 고지혈증 잇습니다.
MS Jo : 아무소용없음요 ㅡ중요한건 질병없이 건강한사람위주의말씀 ㅡ
강보여 : 오메가3 젤리로 먹어도 되나요ㅋㅋ
Tarte : Mct 오일은 높은 확률로 배앓이+설사가 동반됩니다. 처음 드시는 분들은 한스푼조차도 힘들 수 있으니 소량씩 드셔보세요
Maeulbus02 : 오메가3, 마그네슘 섭취할 생각인데 둘다 식후에 먹으면 되나요?
향기나무누구냐 넌 : 약사님 얼굴 어디가셨어요?? ㅎㅎㅎ
이주원 : 뱃살빼는영양제는 다사기임ㅋ
배민아 : 다이어트약. 조심해야됩니다.
배고프지않게 뇌를 만지는건데요~~
나이들어 치매옵니다.
후회해도늦어요. 모든약에는 부작용이 따릅니다
Samuel Jung : 질문 있습니다 : 간헐적 단식을 할때 무조건 굶어야 하나요? 아니면 탄수화물 뺴고는 섭취가 가능한가요?
닭가슴살, 채소 등
Sh J : 얼굴은 왜 가리시나요????

제가 보질 않으면 되지만..

단기간 체중감량 해야 한다면 이걸 꼭 보세요! 100% 누구나 가능한 생리학적 방법

누구나 일주일만에 -10kg 뺄 수 있는 생리학적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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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일에 -10kg 감량은 실제 생리학적으로 가능합니다
단, 이 방법은 다이어트 시작 첫주에만 가능한 방법이에요
'체중' 감량이 목적이 아니라 '체지방' 감량이 목적인 분이라면 아래 이론영상을 추천드립니다 : )

►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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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이론 정리한 '핏블리 블로그'
https://blog.naver.com/fitve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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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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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u0026콜라보 문의 moon@fitvely.com
❤핏블리 온라인 식단\u0026운동관리 http://bit.ly/34IJvy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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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블리 FITVELY : 누구나 일주일만에 -10kg 뺄 수 있는 생리학적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TV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일주일에 -10kg 감량하는 방법, 과연 과장 광고일까요?
일주일에 -10kg 감량은 실제 생리학적으로 가능합니다
단, 이 방법은 다이어트 시작 첫주에만 가능한 방법이에요
평소 고칼로리 음식을 먹거나 많은 음식을 취하고 있던 분이라면 더더욱 큰 체중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일부로 그러실 필요는 없어요 )


이번 영상을 통해 다이어트의 목적이 ‘체중’이 아니라 ‘체지방’감량을 목표를 두고 운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탄수화물+체수분 다이어트가 아닌 ‘체지방’감량과 ‘근육량’증가에 도움이 되도록
영양관련 영상과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운동방법 준비해 보겠습니다


'체중' 감량이 목적이 아니라 '체지방' 감량이 목적인 분이라면 아래 이론영상을 추천드립니다 : )
► 다이어트중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안되는 이유

► 운동직 후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



► 자세한 이론 정리한 '핏블리 블로그'
https://blog.naver.com/fitvely
Seoeun Lee : 일주일전부터 조금씩 고강도 운동하고 있는데 전 덜 먹고 운동하면 운동 후 어지럽고 다음날 무기력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식이는 밀가루X, 저염식으로 진행하고 탄수화물을 서서히 줄여나가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애초에 체력+근력 키우는 걸 목표로 잡았던지라 천천히 지금의 패턴을 몸에 적응시키는 중입니다.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내 닉네임을보거라 : 하루에 몇 칼로리 먹여야 하나요?
_B B : 그냥 아닥하고 하루 유산소 1시간 무산소 30분
일주일에 4번 정도하고 먹는거 반으로만 줄이면 가능
운동 해라 살빼려면
뀨뀨 : 다이어트 영상 찾아보다가 익숙한 분이 계셔서 놀랐네요 BJ치즈볼님
은미 : 핏블리오빠랑 운동하면 여한이없을듯♡
오우월 : 아... 빠졌다고 좋아했는데 이제 시작이었네
마른반찬거리 : 몸을 못챙겨서 식사 굶고 다닐 때는 체중이 쉽게 감소했는데 정말 다이어트 목적으로 운동하며 식단조절할 때 체중이 잘 감소하지 않았던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양띠띠빵빵 : 그냥 나는 야식 먹으몀서 유튜브 보고 있다가...왜..눌러졌지 이게...
챌론상 : 식단은 어떤식으로 짜야되요?

... 

#체지방감소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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